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게시판 상세
[BEST OF 메가쇼 2017 시즌1] 보웰, 다양한 여름 침구와 쿠션으로 Top 5 선정
보웰 2017-06-19

[BEST OF 메가쇼 2017 시즌1] 보웰, 다양한 여름 침구와 쿠션으로 Top 5 선정

보웰은 6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는 '메가쇼(MegaShow) 2017 시즌1'에 참가해 여름 침구와 쿠션으로 BEST OF 메가쇼 2017 시즌1 Top 5에 선정됐다.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침구도 자주 세탁해야 하는 인식이 번지고 있는 가운데 보웰에서는 빠른 건조로 잦은 세탁이 가능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소재의 여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웰의 베스트셀러인 풍기인견 냉장고 이불, 패드와 더불어, 100%모시, 모달 등의 천연 소재로 제작된 침구가 대표적이다. 깊은 컬러감과 모던한 스타일로 디자인 브랜드로 알려진 보웰에서 기능성과 편의성까지 더해 완벽한 상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보인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업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보웰은, 다른 브랜드 보다 한발 앞서 선보인 2017 S/SS 신상품들은 이미 온라인상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지고 있다. 보웰은 이번 메가쇼 기간동안 일산 벨라시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구입금액에 따른 증정품을 제공하여 더욱 풍성한 박람회를 만들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기획하여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웰 사이트 혹은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한편,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MegaShow) 2017 시즌1'은 참가사의 실질적 고객을 만나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또한, 주최사메가쇼가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채널들을 통해 관람객과 참가사가 소통하는 온, 오프라인 플랫폼이며 구매력 있는 여성 및 가족이 참여한다.

원문보기 >>> 클릭!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맨위로

맨위로